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잘하는 것도 없고 집도 못 사는데 대학을 갈 수 있을까?
    카테고리 없음 2022. 7. 16. 06:15

    내가 잘하는 것도 없고 집도 못 사는데 대학을 갈 수 있을까?
    인터넷에서 처음 사용하지만 21세 여성입니다.
    그녀는 전직 여성이라는 이유로 태어날 때부터 왕따를 당했고, 그녀의 오빠는 그녀보다 한 살 위였고, 나는 심한 차별을 받았다.
    너무 많은 차별을 받았고, 부모님과 가족들은 대부분 나와 형에 대해 차별을 받았다. 동생은 소심하고 소심한 성격이고 저는 성격이 발랄해서 둘이 성격이 바뀌면 좋을텐데..
    초등학교 때 부모님도 이혼하셔서 방황을 많이 했어요.
    가족들이 형만 좋아하고 칭찬만 해주고 기대도 높아서 너무 부럽기도 하고 부럽기도 했다.
    상도 받고 공부도 열심히 하고.. 말썽만 일으키고 거의 집안의 대표적인 말썽꾸러기였다.
    그러다 보니 아버지에게 구타를 당하고, 엎드려서 무릎을 꿇고, 손을 들고 이런 벌을 받기도 했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그 이후로 엄마와 헤어지고 형, 아빠와 함께 살아야 했고.. 나도 다른 보통 아이들과 조금 달라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몰랐어요. 내가 빨래를 하지 않고 나가면 아이들이 싫어해서 옷을 빨았다.
    형한테도, 아빠한테도 맞았고, 가끔 눈이 멍해질 정도로 아프고, 심하면 아이러니? 종아리와 멍도 마찬가지...
    혼자 여자였고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그때부터 우울증 증상이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중학교 때 모르는 곳으로 이사를 가서 여중을 다녔다.
    한 소녀가 나에게 처음 말을 걸었을 때 우리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2학년 올라오자마자 뒷담화, 때론 대놓고 이야기 하고, 다른 여자애들 따로 불러서 목욕도 시키고.. 혼자 밥 먹고 고향으로 이동하고, 그들은 중학교에서 잘하고 고등학교에서 잘합니다. 나는 그를 만났고 지금도 연락하고 있다.
    제가 걱정했던 것은 중학교 때부터 생각하던 우울증이었고, 자살을 자주 생각했고 실제로 수면제 10개를 먹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말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못하는 것 같아요.. 인생이 무기력해요.. 집에만 있는 게 일상이에요. 유튜브 보고 잠만 자요. 이것이 패턴입니다.
    지금은 어쩐지 등록금 빌리곤 하던 대학이 휴학중이고 아르바이트도 못 하고.. 외동딸이라 경제적으로 좋지 않다. 심각한 가정 폭력. .. 미안해 엄마.. 네 ..
    남들처럼 성적도 좋지 않고 재능도 있지만, 돈 때문에 못 갈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어떻게 하는게 제일 현명할까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